울 영운 고생했다.

 

잘 운영해서~ 최고의 인라인 포털 사이트가 될 수 있도록 만들어봐라~

 

이 엉아가 도와줄 수 있는 건 열심히 돕도록 할께 ^^

 

언제든지 얘기해라~ ^^

 

니 친구 성연이~

 

언제 인라인 강습 동영상 한번 찍을까? ㅋㅋㅋ

 

강성연의 인라인 기초  ㅋㅋㅋ

Views :
7144
Registered Date :
2009.07.21
11:38:50 (*.52.142.65)
Trackback :
http://munobal.net/index.php?document_srl=1689&act=trackback&key=077
Article URL :
http://munobal.net/1689

'2' Comment

◀MUNO▶무노

2009.07.21
11:50:02
(*.204.65.55)
얘기도 안했는데 와줘서 고마워 칭구 ^^ 자주 놀러와~ 그나저나 자넨 이제 인라인 안타나 ㅎㅎ 

Taehong

2009.07.21
12:33:01
(*.121.50.1)

그르게.. 자넨 이제 인라인 안타나 ㅎㅎ

Maximum Attachments : 0Byte/ 2.00MB
Maximum File Size : 2.00MB (Allowed Extensions : *.*)
Option :
:
:
:
:
List of Articles
No. Subject Author Views Votes Date Last Update
36 아~ 강력한 뽐뿌가 밀려오네요 [6] ◀MUNO▶무노 7753   Aug 04, 2009 Nov 18, 2014 14:22
좀아까 아는 동생이 카메라 추천해달래서 추천해주는데 그분이 저에게 오시네요 ㅜㅜ 마이크로포서드 시스템의 올림푸스 PEN E-P1 그동안 올림푸스는 관심이 없었는데 이번에 야심작을 내놓았네요. 다시 큼지막한 DSLR 에서 콤팩...  
35 슬라럼 영상 [2] 임종근 7276   Aug 04, 2009 Aug 05, 2009 15:14
안녕하세요? 동영상 모음안에 슬라럼 영상중에 1 ~ 5 번의 동영상이 보이지를 않는데 무엇이 문제인가요? 가르켜 주세요  
34 문어와 오징어 [2] file ◀MUNO▶무노 7098   Aug 02, 2009 Nov 18, 2014 14:11
동호회에서 쓰는 돗자리입니다. 저 애들 발에 스케이트를 신겨주고 싶군요 ^^  
33 회원 가입 [3] 임종근 7144   Aug 02, 2009 Aug 04, 2009 10:47
안녕하십니까? 지난 번 문어발 회원가입과 상관없이 새로 회원가입을 해야 되는지요?  
32 축하 합니다. [1] 임종근 7142   Aug 02, 2009 Aug 02, 2009 15:39
정말 오래간 만에 접하게 되어 반갑습니다. 계속 발전하기를 바랍니다. 그 동안 얼마나 아쉬웠는지요. 그럼 행복하세요.  
31 지금 문어발 토론방은 뜨겁다 ◀MUNO▶무노 7144   Jul 30, 2009 Jul 30, 2009 14:23
이번에 문어발 리뉴얼 하면서 커뮤니티 메뉴에 토론방을 만들었습니다. 국내 슬라럼 발전을 위해 새로운 길을 만들고 올바른방향을 제시하고자 하는 바램입니다. 현재는 기존 협회와 현재의 롤러연맹 사이의 장단점과 갈등 등에 대...  
30 형님 축하드려요~from australia! [4] 김현민 8200   Jul 30, 2009 Jul 30, 2009 15:48
글하나 남겨야지~남겨야지 하다가 오늘에서야..^^ 호주는 너무 춥네요~ 학교 바쁘고 하다보니까 스켓구매는..못하게됐어요 ㅜㅜ 근데 이제 스케이트 타면 안될거같아요..왠지 타면 다칠거같아 무서워요ㅋㅋ예전처럼 무대뽀가 아니네요 ...  
29 매미들이 난리가 났네요 [2] ◀MUNO▶무노 7091   Jul 30, 2009 Nov 18, 2014 14:15
이거 원 산속에 사는것도 아니고 뭔놈의 매미들이 이렇게 울어대나 다들 주무시고 계실듯 한데... 존꿈 꾸세요 저도 이불속으로 고고싱~  
28 김태빈님의 글은 토론방으로 옮겼습니다. ◀MUNO▶무노 7117   Jul 30, 2009 Jul 30, 2009 02:25
글의 성격상 그쪽이 맞는듯 하여 이동시켰으니 양해바랍니다.  
27 다들 토론에 참여해 봅시다. ◀MUNO▶무노 7088   Jul 29, 2009 Jul 29, 2009 04:11
커뮤니티 메뉴에 토론방이 있습니다. 뭐 약간 흥미로운 내용이 있어서 올려봤습니다. 모두 토론방으로 GO! GO!  
26 문어발 오픈 축하드립니다~ [2] 쥬드 7117   Jul 28, 2009 Nov 18, 2014 14:14
소식만 듣고 이제사 왔네요~ 싸이트가 깔끔하고 럭셔리해요~ ㅋ 좋은 정보 기대할게요~  
25 축하드려요. 어서어서 활성화가 되었으면.. [1] 실버G 7147   Jul 27, 2009 Jul 27, 2009 20:01
이제 여름. 2003년을 기억하자면 정말 인라인을 타기엔 최적의 계절 이네요 인라인의 꽃 슬라럼 ... 금방 활성화 될거에요 ^.^ 오픈 축하드리구요 ! 저도 내년 수능이 끝난다면 꼭 슬라럼의 무대로 돌아올께요 ....  
24 [대회후기] 국가대표 상비군 선발전 [4] file ◀MUNO▶무노 7171   Jul 27, 2009 Jul 28, 2009 14:45
[클릭하면 커져요] 미리 공지한 바와 같이 26일 일요일 오전에 부천에서 한국 슬라럼 국가대표 상비군 선발전이 치뤄졌다. 한국의 슬라러머들이 대한롤러연맹에서 다시한번 뭉치면서 처음으로 실시된 대회였기에 또다른 ...  
23 monobal forever [1] 배현나 6954   Jul 24, 2009 Jul 24, 2009 14:17
수고하셨습니다. 앞으로 쭉쭉.  
22 ╋ 오픈 추카추카~ +0+ ╋ [2] 권꽁치 7153   Jul 24, 2009 May 26, 2014 18:12
우와우 정말 고생 많았겠다~ 다시 오픈한거 축하해 영운회장!! 멋져버리는데? -ㅂ- ㅋㅋㅋ 문어발 대박나세요~~~~~~~~~~ 화이팅!!  
21 오픈 축하드립니다~>_< [3] 나이트 6921   Jul 23, 2009 Jul 24, 2009 17:26
번창하시길~~ㅎㅎ  
20 주말 상비군 선발전 참가자들 보세요 [1] ◀MUNO▶무노 7106   Jul 22, 2009 Nov 18, 2014 14:06
이번 롤러연맹 주최 상비군 선발전에서 출전자들이 주의해야 할 부분들이 몇가지 있는데 그 중에서 꼭 알야아 할것은 ------------------------------------------------------------------------------------------------------------------- 페어부문(예전 잼부문)은 시상과 상...  
19 멋진 무노발 오픈을 거듭 축하합니다.! [1] 김성민 7176   Jul 22, 2009 Jul 22, 2009 17:01
메인화면이 정말 깔끔하네요~~~^^ 그리고 어려운 상황속에서도 결국 이루셨습니다~~~ 감축드립니다~~~!!!  
18 올드보이의 컴백인듯한...^~^ [1] 狂虎 7193   Jul 22, 2009 Jul 22, 2009 17:00
그리웠기때문에 무노발의 재 오픈이 더욱 반갑습니다. 앞으로도 한국 슬라럼 발전의 한 축이 되어주시길...^~^  
17 무노발 재오픈 축하합니다! [2] randylee 7146   Jul 22, 2009 Nov 18, 2014 14:08
무노발 재오픈 축하합니다! 영운군! 화이팅 ! 세계적인 슬라럼 싸이트로 거듭나길~  





XE Login